린나이코리아, 적십자사에 가스레인지 100대 기증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聖模, www.rinnai.co.kr)가 8일 자사의 효도 가스레인지 100대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가 기증한 가스레인지(모델명: RTB-A200H)는 일정 온도 이상 열이 올라가면 자동으로 가스를 차단해주는 하이컷(HI-CUT) 기능을 장착한 ‘효도 가스레인지’. 가스레인지 과열로 인한 사고의 위험성을 차단해주는 효도 가스레인지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에게 특히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국물 넘침 등으로 불이 꺼질 경우에도 자동으로 가스공급을 차단, 가스 누출로 인한 사고 위험도 방지해 준다. 효도 가스레인지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독거노인 등 전국 100가구에 전달된다.

이날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진행된 린나이 이웃사랑 캠페인 가스레인지 기증식에는 린나이코리아 변두한 전무(경영지원본부장)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정귀옥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린나이코리아 변두한 전무는 “겨울철 독거노인들이 생활에 꼭 필요한 가스레인지를 사고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하이컷 기능을 장착한 효도 가스레인지를 기증하기로 했다”며, “기업최초 적십자지회를 설립한 린나이코리아는 앞으로 대한적십자사와 연계한 체계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린나이콘서트밴드 무료 공연, 사랑의 보일러교실 후원 등 이웃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는 지난 10월 국내 최초의 기업 적십자 지회인 린나이코리아 적십자 봉사회를 결성했다. 린나이코리아는 최근 대한적십자사 주최의 11개 기업 사랑의 김치 릴레이에 참여해 김치 2,000 포기를 서울시 서대문구 소년소녀 가장과 독거노인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