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OK캐쉬백 포인트 50% 리워드 페스티벌’ 전개
우리홈쇼핑이14일부터 18일까지 펼치는 이번 ‘OK캐쉬백 포인트 50% 리워드(Reward) 페스티벌’은 인터넷쇼핑몰 우리닷컴(Woori.com)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대금 결제시 사용한 OK캐쉬백 포인트를 결제 금액의 10% 한도 내에서 되돌려 주는 행사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상품 구매 횟수에 제한 없이 응모가 가능해, 고객은 행사 기간 동안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알뜰하게 나눠 사용할 수 있다.
우리홈쇼핑 EC기획팀 김귀호 팀장은 “OK캐쉬백 포인트는 외식업체, 유통업체 등 5만여 개가 넘는 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고객 활용도가 높은 결제 수단”이라며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상품 구매시 할인 혜택을 볼 뿐만 아니라, 돌려 받은 OK캐쉬백 포인트를 필요할 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우리홈쇼핑 홍보팀 이인상 과장 02-2168-5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