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핑크색 곰돌이 모자 증정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12-13 09:55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곰돌이 모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핑크색 '곰돌이 모자'는 행사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곰돌이 모자'는 부드러운 털 소재의 곰 인형을 귀마개 모자에 적용한 프로모션 상품으로, 배스킨라빈스 특유의 핑크색 컬러가 깜찍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자의 양 끝이 길게 늘어져 귀까지 덮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귀를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귀마개 양 끝에 달린 털 방울 장식은 모자 전체를 귀엽게 연출하면서 동시에 모자가 벗겨지지 않도록 고정하는 단추 역할을 한다. 안감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좋은 폴라폴리스 재질을 사용했고, 모자 뒷부분을 고무줄로 처리해서 연령대, 성별, 신체사이즈의 구분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 마다 마련하는 프로모션 제품들은 디자인, 품질 측면에서 호응도가 매우 높아 소진이 빠르다”며 “올해 마련한 핑크 곰돌이 모자는 연말 파티 용품, 설원에서 튀고 싶은 스키어들의 패션 아이템, 자녀 선물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을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프레인 류지아 722-2693(ext.323) 010-3372-8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