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엔프라니 웹사이트 새 단장

뉴스 제공
인터메이저
2005-12-13 12:14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통합기업인 인터메이저(대표:이상구 www.intermajor.com)는 최근, 20대를 위한 고급화장품 브랜드인 엔프라니의 웹사이트(www.enprani.co.kr)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엔프라니 웹사이트는 그동안 분리되어 운영되던 브랜드 사이트와 고객 모니터링 커뮤니티사이트, 그리고 웹진 사이트를 통합함으로써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할히 하는데 그 핵심이 있다.

또한 엔프라니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문화를 고객에게 경험시키기 위해 방문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함께 ep Friend(일반고객)와 LT Mania(매니아고객)별로 차등화된 서비스와 커뮤니티를 구성하는데도 주안점을 두었다.

이 밖에 회원들을 포함한 방문자들에게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를 한결 쉽게 볼 수 있도록 배려하고, 브랜드에 관한 어떠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도록 검색 부분을 신설하여 사용자들의 편의를 도왔다.

특히 뷰티지식카페, 엔프라니20자토크, LT카페, 설문참여 등 다양한 커뮤니티 참여 시에는 소정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엔프라니 매니아를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 및 구축하였다.

새롭게 리뉴얼 된 사이트의 디자인적 특징은 릴랙시안 런칭과 더불어 바뀐 새 용기의 라운드 쉐입 일부분을 응용하여 사이트 내 오픈 페이지의 프레임을 구성함으로써 엔프라니 BI를 방문자들에게 시각적으로 심어주고 있다.

이번 엔프라니 사이트 개편을 통해 방문자는 풍부해진 컨텐츠를 한층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인터메이저 02-3443-8747 김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