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크리스마스 요리 특강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숨은 내 요리 솜씨를 뽐내보는 게 어떨까?”

크리스마스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聖模, www.rinnai.co.kr)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간단하면서도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요리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민명절로 자리 잡은 크리스마스를 특별히 보내고 싶어하는 수요가 늘면서 린나이코리아는 석화와 치킨을 사용한 연말 파티 요리와 생크림케익 등 가족과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생크림 케익은 모임에 바로 가져 갈 수 있도록 직접 만든 후 특별 포장도 해줘 지인들과 자신이 만든 케익을 맛 볼 수 있도록 했다.

생크림케익 강습은 12월 21일 오전 11시에 시작하며, 석화깜풍, 치킨바베큐, 크리스피치킨샐러드 요리법을 배우는 연말 파티 요리 강습은 22일 오후 7시부터 조별 실습으로 이루어진다. 완성 된 음식은 즉석 시식과 포장이 가능하며 특강은 린나이코리아 동교동 사옥 3층 ‘린나이 요리교실’에서 진행된다.

매회 2시간씩 진행되는 각 특강별 수강료는 재료비를 포함해 15,000원. 신청은 전화접수만 가능하며, 신청과 문의는 (02) 320-5816~9로 하면 된다.

린나이 요리교실 옥지은 실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인들과 함께 특별 요리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추억거리가 된다”며 “린나이요리교실은 크리스마스 특강, 여름맞이 특강 등 시즌 별 요리강습을 통해 수강생들이 평소에 발휘하지 못한 자신의 숨은 요리솜씨를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