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국내 최초 글루코사민 함유 음료 ‘글루코파워’ 출시
롯데칠성은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와 고령화 사회에 부합하는 음료의 개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관절 건강에 유익한 글루코사민 음료 시장을 선점한다는 차원에서 ‘글루코파워’를 국내 최초 출시하였는데, 현재 1,000억 원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글루코사민 시장에서 연간 100억 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우선 기존 글루코사민 정제류를 소비한 중장년층 소비자들의 타깃으로 백화점, CVS 등 신유통 채널과 인터넷 쇼핑몰, TV홈쇼핑 등 주문판매 채널을 집중 공략하는 한편, 직판거래처에서는 이미 출시한 건강기능성 제품들인 콜라겐5000, 모닝세븐 제품과 함께 병행 진열을 유도하여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소비를 증폭시킨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hilsung.co.kr
연락처
고객홍보팀 3479-9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