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분당 AS 센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화하기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망 구축의 일환으로 분당에 새로이 AS 센터를 공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의 분당 지역의 공식 딜러인 SK네트웍스(대표 정만원)는 분당 AS센터 오픈으로 차량 판매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및 AS까지 담당하게 되었다. SK네트웍스는 이번 AS센터 개점을 기점으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통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새 AS 센터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점검 및 고장 진단 뿐만 아니라 수리에서부터 소모품 교환, 액세서리 판매 및 장착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분당 AS센터 오픈 기념으로 17일까지 분당 AS센터를 방문하는 재규어와 랜드로버 고객에게는 차량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무상교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서비스 센터에 전시된 2006년형 랜드로버 디스커버리3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는 이미 서울 지역 4개의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지역 딜러가 있는 부산, 대구, 대전에도 각각 AS센터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경기도 일산, 강원도 원주, 강릉 등지에는 퀵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어, 이번 분당 AS 센터 오픈으로 모두 8개의 AS 센터와 5개의 퀵서비스를 갖추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수입차 시장의 제 2의 메카로 떠오른 분당 지역에 AS센터를 오픈함으로써 분당지역 고객의 요구에 부흥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판매망 및 정비망의 개선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화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jaguarkorea.co.kr

연락처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임은영 대리 02-3781-3832
홍보대행사 Access Communications 02-517-9447
오경민 대리011-9631-5961 이메일 보내기
고설희 A.E. 011-9612-674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