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비트’, PC방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가 개발한 뮤직레이싱게임 ‘알투비트’에서 이달 1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7주에 걸쳐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오위즈 가맹 PC방에서 ‘알투비트’를 플레이하면 ‘알투비트’의 게임 내 머니인 알코인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겨울방학 성수기를 맞은 PC방의 손님 유치에 도화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알투비트’의 게임 이용량이 많은 PC방 25곳을 선발,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하여, PC방 사장님들께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신경 썼다.
네오위즈 퍼블리싱마케팅팀 홍승아 팀장은 “PC게임의 불법유통과 초고속 통신망을 갖춘 가구가 급증하면서 집에서 즐기는 개인 이용자가 높아지고 있으나, PC방의 불황이 해결되어야 업체도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며, “네오위즈는 PC방 최대 성수기인 겨울방학을 맞아, PC방의 혜택을 보다 강화했다. 앞으로도 네오위즈와 PC방이 ‘알투비트’를 통해 상생(相生)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오는 18일, 대구의 자이언트 PC카페에서 ‘제1회 알투비트 PC방 대회’를 개최하며 마케팅 전진기지인 PC방과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모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 경영지원실 홍보팀 박경제 02-6001-1444 016-383-722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