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스웬슨 CA CEO, 한국CA의 ‘Believe Again’ 캠페인 행사 참석차 방한

2005-12-14 14:54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앨런 스미스 사장 권한대행, www.ca.com/kr)는 오늘 본사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인 ‘Believe Again’을 발표하였다. CA의 글로벌 ‘Believe Again’ 캠페인은 고객이 ROI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EITM(Enterprise IT Management) 전략을 통해 IT관리를 통합하고 단순화하고자 하는 CA의 의지를 잘 나타내주고 있다.

한국CA는 이번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 출시 행사에 자사 고객, 파트너 및 한국CA 직원을 초청, CEO인 존 스웬슨의 기조 연설로 시작되었다.

존 스웬슨 CA CEO는 기조연설에서 “CA가 시장에서 내는 새로운 목소리는 현재 CA에서 진행 중인 ‘변화’와 IT산업에서 CA만이 누릴 수 있는 ‘기회’들을 잘 반영하고 있다”며, “CA는 과거의 강점을 새로운 의지, 전략 및 아이디어와 결합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IT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EITM 전략을 통해 통합 및 단순화하여 IT 산업 리더로서의 위치를 재정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존 스웬슨은 “오늘날 고객이 필요로 하는 IT니즈는 다양한 통합 및 모듈형 옵션을 통한 더욱 간단하고 효과적인 IT 인프라 관리 방법을 포함한다” 며, “IT 관리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CA의 비전인 EITM은 자동화되고 안전한 통합 공유 플랫폼에 기반한 제품을 통해 기업의 관리를 통합 및 단순화하는 비전”이라고 설명했다.

존 스웬슨은 이번 방한으로 한국CA와 고객, 파트너와의 만남의 자리를 통해 CA가 변화해 가고자 하는 방향과 향후 비전을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CA의 EITM 전략은 기업 IT 환경에 대한 진정한 안목을 제공하고 기업이 과거와는 전혀 다른 수준으로 IT 환경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 IT 자산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EITM 전략은 기업에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인프라를 제공하고 향상된 리스크 관리, 서비스, 비용 관리를 보장해준다.

이번 신규 브랜딩 프로그램의 목표 역시 CA의 이러한 시장 차별점과 새로운 각도의 산업 비전 및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도록 IT 자산을 운영하는EITM에 대한 CA의 약속을 알리는 것이다.

이번 브랜딩 프로그램의 전략에 대해 앨런 스미스 한국CA 대표이사 권한대행은 “CA의 신규 브랜딩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기술이 필요로 하는 것과 CA가 새로 포착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수 백 명의 CA 고객, 파트너 및 여타 의사결정자들의 조언을 반영한 것”이라며, “이들 모두 IT는 더욱 간단하고 비즈니스 목표와 연동되어야 하며 더욱 투명하고 더 많은 자동화 절차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데 공감했으며, CA는 이러한 IT 비전을 제공할 수 있는 몇 안되는 벤더 중 하나라는 것에 대한 믿음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한국CA는 이번 신규 브랜딩 캠페인과 관련하여 국내 고객사에 회사의 새로운 포지셔닝, 사명 변경 및 브랜드 이미지의 진화 관련 내용을 담은 이메일 뉴스레터를 오는 12월 15일에 발송할 계획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02-559-4269
KPR 최봉애 차장 02-3406-2209/ 최지연 A.E.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