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워크 홈페이지 개편...섬유 패션 취업 털로 새롭게 자리매김

서울--(뉴스와이어)--섬유 패션 전문 포털 사이트 패션워크(http://www.fashionwork.co.kr)는 15일 대대적으로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 패션랭킹 부분을 우선적으로 조정하고 직종 분류의 세분화를 모색했다. 그리고 그 밖의 세부적 컨텐츠에도 소폭의 개편을 완료했다.

이인용 사장(패션워크 대표)에 따르면 다양한 정보 제공과 종전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차원에서 홈페이지 리뉴얼의 필요성을 절감하게 돼 개편을 결정했다고 한다. 이 가운데 눈에 띄는 것은 종전에 있던 직종을 대폭 확대 조정한 것이다. 다양한 분류가 가능한 패션업계의 직종을 몇 개의 항목만으로 중복하여 처리해 왔던 방법에는 한계가 있었다는 얘기다. 이는 이용자들의 편의와 패션업계의 현실을 반영한 것으로 더더욱 패션 전문 취업 포털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하나 두드러지는 것은 패션랭킹 부분이다. 기존 상단에 위치했던 메뉴를 좌측으로 이동 조정하여 일목요연하게 목차 별로 비중을 둔 것이다. 여기에는 원활한 접속은 물론 유연한 정보의 제공과 함께 질적인 향상이 돋보인다. 이로써 패션워크는 훨씬 간편하면서도 수월한 서비스가 가능해 졌으며 보다 많은 양의 내용처리가 이루어져 관리 차원에서도 큰 진전이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내의 컨텐츠와 디자인도 이채롭게 개편되어 더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서 이인용 사장은 패션워크가 명실상부한 섬유 패션 취업 포털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내다봤다.

패션워크 개요
백화점 면세점 쇼핑몰 로드샵의 전문 판매인 구직구직 싸이트 샵마넷(www.shopma.net)과 섬유/패션 전문 취업 패션워크(www.fashionwork.co.kr)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음 커리어 인크루트 스카우트 외 여러 취업포털에 관련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ashionwork.co.kr

연락처

패션워크 마케팅 홍보팀 과장 이수일 02-851-0733(直), 02-851-0817(代)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