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BEA, 애플리케이션 최적화를 위한 라이프사이클 솔루션 공동 제공
이번 협력 제휴를 통해 양사는 머큐리의 진단 솔루션인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 프로파일러(Mercury Diagnostics Profiler)를 BEA의 J로킷 및 웹로직 서버의 새로운 버전과 함께 묶어서 판매할 예정이며, BEA의 J로킷 미션 컨트롤(JRockit Mission Control) 진단 툴셋을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Mercury Diagnostics)에 포함해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BEA는 고객의 위험 상황 대처 및 지원에 있어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 및 머큐리 로드너러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구축 솔루션을 우선적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따라서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BEA의 웹로직(WebLogic) 및 J로킷(JRockit)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업무상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메모리 누출을 방지하고, 성능 문제를 해결해 주는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양사의 통합 제품을 통해 고객이 애플리케이션 구축 환경 내에서 즉각적인 성능 진단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는 탑-다운 방식의 라이프사이클 접근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생명주기에 걸쳐 관리 및 모니터링, 진단, 중요 문제 해결 등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최종 사용자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물론 애플리케이션 컴포넌트와 시스템 상의 성능 병목 현상을 정확히 찾아 내 해결 할 수 있다.
BEA의 J로킷 미션 컨트롤은 구축 시 발생할 수 있는 성능 문제 및 메모리 누출을 비롯해 모니터링 및 관리, 프로파일 등을 위해 웹로직 스택에 접근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진단 툴 스위트이다. 이 제품은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 및 머큐리 다이아크노시틱스 프로파일러 등과의 결합을 통해 IT관리자들이 애플리케이션 생명주기의 초기단계에서 성능 문제를 찾아내고 해결 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제휴 관련,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의 기술 영업 총괄 우병오 이사는 “이제 양사의 고객은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라며 “이제 머큐리와 BEA의 고객은 통합된 라이프사이클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가 요구하는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애플리케이션을 확보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BEA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광훈 이사 역시“비즈니스 상에서 정보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등의 자유로운 흐름을 위해서는 기업 생산성을 최적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며 “머큐리와의 협력을 통해 BEA는 고객에게 SOA 구현을 위한 앞선 솔루션 및 획기적인 성능 개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신뢰를 제공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BEA는 현재 BEA 웹로직 서버9.0 및 J로킷 JVM 다운로드 시 추가 비용 없이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를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머큐리는 내년 1분기 경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의 일부로 BEA의 미션 컨트롤 스위트(Mission Control Suite)를 포함해 판매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rcury.com
연락처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김인선 과장 6001-7932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정민 566-8898
이 보도자료는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10월 29일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