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소프트, 리눅스 웹호스팅자동화 서버호스팅 특별판매

뉴스 제공
펭귄소프트
2005-12-19 08:45
고양--(뉴스와이어)--
고양 2005-12-18. 웹기반 리눅스 웹호스팅자동화 개발업체 펭귄소프트(주) (대표 문선주 www.cmpanel.com) 는 시엠패널을 탑재한 IDC전용 서버호스팅을 웹 에이전시를 대상으로 본격 판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웹에이전시 및 중소기업이 주 대상으로 서버구매에서 운영체제, 응용프로그램, 서버보안 설치에서 서버호스팅까지 일체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디자이너 누구나 계정세팅 및 관리, 이메일, Database, 하부도메인, 멀티도메인, FTP, 게시판 설치 등 관리를 브라우저에서 24시간 실시간으로 직접 할 수 있다.

펭귄소프트 문선주 대표이사는 "웹에이전시도 이제 직접 서버를 운영하여 제작된 사이트를 직접 호스팅 관리를 할 필요가 증대되고 있다. 서버관리자 없이 호스팅 서버를 운영 할 수 있어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 라고 밝혔다.

펭귄소프트 개요
펭귄소프트는 검색엔진 최적화,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하는 홈페이지 제작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클라우드기반 스마트CMS 등 웹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워드처럼 쉬운 관리자 화면에서 한번의 입력으로 다국어 페이지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업데이트할수 있으며 페이지 내 이미지 워터마크자동 생성및 QR코드 자동 생성등 온라인 홍보 전문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SmartHomepage.co.kr

연락처

문선주 이사 011-9759-4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