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HD 일체형 LCD TV 출시 프로모션 본격 시동

서울--(뉴스와이어)--LCD TV 시 장의 경쟁이 점점 열기를 더해 가고 있다. 12월 초부터 하이얼의 99만원의 LCD TV 판매를 시작으로 하여 삼성, LG의 가격 인하, 일본의 소니의 브라비아 출시, 이에 샤프의 대형 LCD TV 출시 계획이 발표되면서 LCD TV 시장은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격전지가 될 전망이다.

글로벌 종합 가전 브랜드인 하이 얼 코리아 (대표 이극로)는 19일부터 29일까지 약 열흘간 옥션 과 단독으로 LCD TV 런칭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1,000명 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하이얼 LCD TV 특가전’ 행사에서는 셋톱박스를 내 장한 32, 37, 42인치 HD 일체형 제품이 판매된다. 전량 모두 LG필립스 TFT 패널을 사용한 국내 OEM 제품으로, 지난 달 하이얼 제품 설명회에서 소개된 하이얼 코리 아의 주력 제품이다.

구매 상품별로 하이얼 코리아의 초음파 세척기(30만원 상당)와 하이얼 코리아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와인 셀러(50만원 상당)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 게 백화점 상품권(15, 20, 40만원 상당)이 증정되고 15만원 정도의 벽걸이 설치가 무료로 제공된다. 사실상 약 3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것으로 LCD 프로모션 행사 로는 국내 최대 규모이다.

이극로 하이얼 코리아 대표는 “2006년 월드컵 개최와 더불어 국내 TV 시장 트랜드가 브라운 관에서 LCD TV 및 PDP TV로 옮겨가는 추세라는 점에서 내년 상반기 LCD TV 시장의 수요가 대폭 증가할 것”이라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하이얼은 양질의 LCD 제품 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 국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이라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삼성, LG, 소니와 같은 프리미엄 LCD TV 수요 외에도 일반 LCD TV 수요도 꾸준 한 편이다. 하이얼이 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채널인 옥션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면 그 파급 효과는 가공할 만한 것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얼 코리아는 작년 5월 한국법인으 로 설립된 이후, 미니 에어컨, 세탁기 등 틈새 가전 제품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 다. 특히 지난 달에는 내년 초까지 출시될 3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면서 종합가전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iernet.co.kr

연락처

하이얼코리아 주식회사 모덕화 대리 02-319-3307
홍보대행 굿윌커뮤니케이션즈 AE 김선영 02-2263-4754 018-327-12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