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2회 메르세데스-벤츠 기술경진대회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기술경진대회는 서비스 어드바이저, 정비사, 부품 전문가 등의 세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각 부문에서 최고 서비스 어드바이저, 최고 정비사, 최고 부품 전문가를 선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7일 결선에 앞서 지난 11월 26일 치뤄진 예선 필기 시험을 통해 5명의 서비스 어드바이저, 11명의 정비사, 5명의 부품 전문가들을 결선 진출자로 선발했다. 결선 평가는 기술지식, 제품지식, 일반점검, 오작동 시스템 기능점검, 오류점검, 문제 해결 능력 등 이론과 실기를 통합하는 종합적인 차원에서 공정하게 진행됐다.
결선에서는 서비스 어드바이저인 김용회 씨, (한성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와 정비사 모계범 씨(한성자동차 대전서비스센터), 이희표 씨(한성자동차 대전서비스센터), 그리고 부품 전문가인 김양욱 씨(더클래스효성 서초서비스센터)가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우승을 한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정비사, 부품 전문가들에게는 독일 본사 및 공장 견학의 기회가 주워지며,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부품 전문가 부문의 2위 수상자와 정비사 부문의 3, 4위 수상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기술경진대회’와 관련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보 마울 대표 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언제나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ercedes-benz.co.kr
연락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홍기옥 대리 02-2112-2524
홍보대행 :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 018-361-1055
한기정 016-247-2447
이 보도자료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