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코믹액션 레이싱게임 ‘컴온베이비!’ 공개 시범 서비스 오늘(12월20일) 시작

뉴스 제공
손오공 코스닥 066910
2005-12-20 09:36
서울--(뉴스와이어)--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 www.expotato.com)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코믹액션 레이싱 게임 ‘컴온베이비!’ (www.comeonbaby.co.kr)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오늘(12월 20일)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

‘컴온베이비!’ 공개 시범 서비스는 레이싱 서킷, 해변가, 스노우 파크, 동물원에 이르는 총 15개의 다양한 맵에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메달상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 컨텐츠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겨울방학, 연말연시와 새해를 앞둔 겨울방학 시즌 기대작 ‘컴온베이비!’의 공개 시범 서비스는 전체 이용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겨울방학 시즌에 맞추어 푸짐한 선물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컴온베이비!’ 는 슈퍼베이비들이 레이싱 경쟁을 펼치는 ‘레이싱 모드’ 와 미니게임인 ‘뺨 때리기 모드’ 등 2종류의 게임 방식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공개 시범 서비스를 맞아 게임을 많이 플레이할수록 푸짐한 상품을 받을 확률이 증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이싱 게임방 1개당 최대 참가 인원이 8명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7명의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 8명이 한팀이 되어 게임을 플레이 하면 팀원 모두에게 PS2, 그래픽카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투게더 러쉬’ 이벤트와 레이싱 경기에서 1등으로 들어오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빅토리 러쉬’ , 게임 플레이 횟수와 비례하여 더 큰 선물을 증정하는 ‘챌린지 러쉬’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아이템 상점에서 크리스마스 산타 모자와 수염을 판매하고 크리스마스 카드 아이템을 오픈한다. 특히 친구들에게 ‘컴온베이비!’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면 이벤트에 자동응모되며 ‘아이팟 5세대’와 로봇강아지 아이독(iDog),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컴온베이비!’ 공개 시범 서비스를 기념하여 준비된 경품은 아이팟 5세대, 아이팟나노, 아이리버 U10, 소니 PSP, 전자사전, 영화티켓과 문화상품권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푸짐한 선물들이 총 895명의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

스피디한 레이싱 뿐 아니라 보행기와 카트, 동물에 이르는 다양한 달리미(탈거리)와 의상, 악세서리등 수백 종류의 코스튬 장착, 상대 캐릭터에 대한 방해공작 등 슈퍼 베이비 캐릭터들의 코믹하고 엽기적인 액션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컴온베이비!’는 오락성과 게임성을 겸비한 캐주얼 게임의 새로운 강자로 인정받아 클로즈 베타 테스트 단계에 있던 지난 11월 18일 대만 디지셀 엔터테인먼트社(DIGICELL ENTERTAINMENT CO.,LTD, 대표 길버트 린)와 600만불 규모의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손오공은 공개 시범 서비스 이후 ‘컴온베이비!’의 뛰어난 캐릭터성을 활용하여 원 소스 멀티 유즈 (One Source Multi Use)사업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컴온베이비!’ 회원 가입과 게임 플레이, 이벤트 확인, 공개 시범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 (www.comeonbaby.co.kr) 에서 가능하며 공개 시범 서비스는 12월 20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okong.co.kr

연락처

영상마케팅부 홍보팀장 유연상 02-2610-899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