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애니메이션센터, 장애우들에게 ‘월레스와 그로밋’ 관람초청

서울--(뉴스와이어)--서울산업통상진흥원(대표이사 권오남)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오는 12월22일(목)에 불우 장애인 복지시설 장애우들을 대상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서울애니시네마에서 영화관람과 다과회를 가지는 작은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문의 3455-8373)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는 연말 불우이웃을 위하여 서울애니시네마에서 현재 상영중인 <월레스와 그로밋>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운 증후군 장애를 가진 다운 장애인 복지관 장애우 50여명을 초청하여 <월레스와 그로밋> 오후 2시 상영을 시작으로 관람 후 조촐한 다과회도 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內 서울애니시네마 개관 이후 낙도 어린이집 어린이 초청 영화<망치> 관람을 시작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 1사 1촌 맺기 운동 행사에서도 서울애니시네마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보여주는 등 불우이웃을 대상으로 영화를 상영하는 것이 이번이 세 번째이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불우이웃을 도울 방법을 고민한 끝에 문화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장애우를 대상으로 행사를 주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서울애니시네마 영화관람을 통하여 불우한 이웃을 위한 영화 상영회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시 <월레스와 그로밋>을 관람한 후 조촐한 다과회를 열어 장애우들의 일상생활에 대한 이해와 고충을 들어보고 일상생활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의 물꼬를 틀어 장애우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문화생활의 혜택을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며 구체적으로 이들을 도울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다과회를 통해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행사를 계기로 정기적으로 장애우들에게 영화관람의 혜택을 줄 수 있는 여부에 대하여 논의해 볼 예정이고 앞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의 이웃사랑에 대한 사랑의 행보는 계속될 것으로 생각된다.



웹사이트: http://www.ani.seoul.kr

연락처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홍보 담당자 허진 02-3455-8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