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기독 찬양 문화 ‘GCN 특별 찬양예배’로 전세계에 전해진다

뉴스 제공
만민중앙교회
2005-12-21 16:18
서울--(뉴스와이어)--「GCN(세계 기독 방송 네트워크) 특별 찬양예배」가 12월 13일(화) 오후 8시, 만민중앙교회 본당 특설 무대를 가득 메운 가운데 개최되었다.

세계적인 찬양 인도자 이수진 목사와 만민중앙교회 예능 선교 위원회 소속 코러스와 워십팀의 인도로 진행된 금번 찬양예배는 마음 깊이 파고드는 열정적인 찬양을 통해 참석한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끼쳐주었다.

참석자들은 “찬양을 통해 아버지 하나님과 사랑의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다”, “한국의 기독교 찬양 문화가 방송을 통해 전 세계에 전파될 수 있게 되어 참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매월 1회 드려질 「GCN 특별 찬양예배」프로그램은 GCN을 통해 미국, 러시아, 프랑스, 필리핀, 대만, 일본 등 전 세계에 송출될 예정이다.

만민중앙교회 개요
만민중앙교회는 1982년 10월 창립했다. 2000년 1월 만민TV를 설립했고, 2005년 GCN(세계 기독 방송 네트워크)을 개국했다.
현재 전 세계 1만1000여개에 이르는 지·협력교회를 보유한 대교회로 성장했다. 다국어 책자와 WCDN(세계기독의사네트워크), MIS(만민국제신학교)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네트워크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성령의 역사를 활발히 전파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nmin.org

연락처

824-7107 만민TV 이성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