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웹메일솔루션 ‘위니피메일’ GS인증 획득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5-12-22 09:19
서울--(뉴스와이어)--IT솔루션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최헌규, www.daou.co.kr) 은 자사의 웹메일솔루션인 ‘위니피메일’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GS(Good Software)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다우기술의 위니피메일은 Sun Java System Messaging Server를 기반으로 업계최초로 자바와 XML을 이용하여 개발된 웹메일솔루션으로서 높은 안정성과 유연성을 갖추고 있으며, LDAP기반의 사용자 관리를 통해 빠른 검색성능과 편리한 관리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위니피메일은 삼성생명, 현대자동차, 동부그룹, 다음커뮤니케이션 등 국내 주요 대기업과 법무부, 중앙공무원교육원, 이화여자대학교, 경인교육대학교 등 공공기관 및 주요대학에 구축되어 운영되고 있다.

다우기술은 위니피메일의 GS인증을 계기로 우선구매제도의 혜택을 통해 공공기관에 대한 수요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전략사업부 마케팅팀 정혁남 대리 02-3450-4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