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이 직접 만든 ‘현대생활백서2’ 발간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05-12-22 09:51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이 고객이 직접 만든 '현대생활백서 2'를 발간하고 무료배포에 나선다.

지난 7월 <생활의 중심> 캠페인 일환으로 발간되어 많은 관심을 모았던 '현대생활백서'의 2번째 버전인 '현대생활백서2'는 지난 8월29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된 이벤트에 고객이 직접 응모한 4,500여개의 사연 중190가지 이야기를 간추려 놓은 것이다.

'현대생활백서2'는 시각장애우를 위한 점자책으로도 발간되어 전국 16만여명에 이르는 시각장애우들에게 읽을 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며, 연말연시를 맞아 『구세군과 함께하는 '생활의 중심' SK텔레콤』배포행사를 가진다. 이 행사는 12월21일~25일까지 5일간 서울/수도권 및 5대 광역시의 구세군 자선남비 모금함에 성금을 기부한 시민들에게 무상으로 책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첨부. 현대생활백서2 내용(일부)

생활의 중심 196 비교우위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친구와 함께 찍은 포토메일을 보낼 때 친구 뒤쪽에 서서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하는 행동.

생활의 중심 198 일심동체
자신의 휴대폰이 떨어졌을 때, 자신의 몸이 바닥에 내동댕이쳐진 것처럼 괴로워하는 것. 휴대폰 구입 초기에 겪는 일시적 현상이다.

생활의 중심 267 불가사의
잠에 빠지면 알람은 들리지 않는데 휴대폰 벨소리는 한 번도 놓치지 않는 현상. 심지어 진동이 울리면 몸도 떨린다.

생활의 중심 333 짝퉁 독수리
컴퓨터 앞에서는 독수리 타법인데 휴대폰 문자는 200타에 육박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

생활의 중심 342 컬러링의 추억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옛 애인의 것과 같은 컬러링이 들려올 경우, 상대편이 전화를 받으면 떨리는 목소리로 대답하여 오해를 사게 된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홍보실 Tel 02-6100-3812~18 FAX 02-6100-78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