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아데노신 아이크림 CF스토리
항상 새로운 시도로 화장품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던 A3F[on]은 이번에도 새로운 감각으로 눈에 띄는 A3F[on] 아이크림 광고로써 올 가을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여자를 움직이고 싶다면, 여자의 마음을 움직여야 한다. 사랑도 감정을 건드려야 일어나고, 매력도 내면이 보여야 느끼게 된다. 그런 여자들의 마음을 단 15초 만에 사로잡아야 하는 광고는 어때야 하는 걸까?.
우리 여자들은 단순한 거울공주가 아니다. 얼굴은 몸과 마음의 상태를 그대로 나타내 주는 것이기 때문에, 편안하고 자유롭고 행복할 때 여자의 얼굴은 가장 아름다운 상태가 된다.
하지만 때때로 일 때문에, 가정 때문에, 남자때문에 우리 여자들의 마음은 편하지도 행복하지도 못하다. 늘 양보하고 배려하기만을 원하는 세상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그 스트레스는 그대로 여자의 얼굴에 그늘로 표현된다.
일, 사랑, 결혼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는 여자라면, 올 가을 이 CF를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 A3F[on] 아이크림 광고에서 늘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을 잃지 않았던 김남주가 살아있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마치 한편의 불란서 영화를 보는 듯한 이번 광고는 시네마 Scope에 대사를 자막으로 처리해냈고, 연인 때문에 고민스러워 하는 여자의 복잡한 마음을 김남주의 멋진 연기로 소화해 내고 있다.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연인과 과감하게 헤어지는 것을 주름과 헤어지는 것으로 표현해 내, 화장품 광고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일방적인 메시지 보다는 여자의 마음을 통해 주름과 헤어질 수 있다는 아이크림의 효능을 절묘하게 매치 시킨 A3F[on] 아이크림 광고. 딱 15초 만으로도 여성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하고, 마지막 엔딩 컷에서 주름과 헤어진 김남주의 환한 미소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써의 대표 브랜드인 A3F[on]의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돋보이게 한다.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홍보팀 송진영 724-3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