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의 혁명, 크리스마스 열기를 압도하다

서울--(뉴스와이어)--엔플레버(대표 박승현, www.nflavor.com)가 개발중인 3D MMORPG ‘라펠즈’가 체인지 업 테스트(Change Up Test: 이하 CUT) 시작과 함께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CUT를 시작한 지난 24일 ‘라펠즈’ 홈페이지는 게임 접속을 위해 미리 모여든 게이머들로 문전성시를 이뤘으며, 본격적인 CUT 시작을 알리는 공지가 공개됨과 동시에 순식간에 몰려든 게이머들로 인해서 긴급하게 서버 수용인원 제한을 상향 조정하는 등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라펠즈’는 이러한 뜨거운 반응 속에서도 안주하지 않고,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작은 문제 하나에도 발 빠르게 대처 하는 등 게임 운영 면에서도 게이머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 환경에 맞는 최적의 게임 상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CUT를 통해 ‘라펠즈’는 RPG의 묘미인 성장의 재미와 지속적으로 기대감을 갖게 했던 ‘크리처 시스템’의 매력을 한껏 느끼게 했다. 특히, CUT로 처음 ‘라펠즈’를 접한 신규 게이머들은 게임과 게시판을 오가며 다양한 질문과 함께 앞으로 체험하게 될 게임 시스템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현재, 게임 내에서 크리처를 테이밍(몬스터를 크리처로 소유하는 작업)하여 파티를 결성하여 함께 사냥터를 누비는 게이머들이 속속 등장함에 따라 ‘라펠즈’에 대한 게이머들의 열의는 한껏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웅장한 라펠즈 월드를 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새로운 이동수단인 ‘오르니토’의 등장 등 ‘라펠즈’의 새로운 모습들은 게이머들을 강하게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라펠즈’는 게임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켜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매일 GM이 미션을 주어 미션 클리어를 한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GM 투데이 미션”, 같은 크리처 그림을 찾아 빙고를 성공시키는 “빙고! 크리처를 찾아라!”, GM이 제안하는 장소에서 개성 있는 스크린 샷을 찍는 “함께하는 사람들, 라펠즈 GM이 쏜다!”, 마지막으로 종족별 남녀 아바타의 최고 랭킹을 가리는 “도전! 라펠즈 랭킹왕!” 이상 각기 특색 있는 이벤트가 게임 내외 모두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진행되고 있다.

광대한 스케일로 강한 모험 의지와 보다 강력한 크리처를 향한 강렬한 소유욕, 그리고 크리처와 함께 벌이는 격전의 묘미로 게이머들의 게임 본능을 자극하는 ‘라펠즈’의 체인지 업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rappelz.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엔플레버 개요
엔플레버는 '라펠즈'라는 3d mmorpg 게임을 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flavor.com

연락처

엔플레버 홍보팀
홍보팀 팀장 이현아 ☞ 508-4936(#200)/016-478-2010 (이메일 보내기 )
김한나 ☞ 508-4936(#201)/011-9706-1575(이메일 보내기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