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 박태희 대표이사, 한국eBI협회 회장으로 선출

뉴스 제공
펜타브리드
2005-12-26 18:39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eBI협회 (www.kebia.or.kr)는 2006년도 신임회장에 박태희 펜타브리드 대표를 선출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eBI협회는 지난 21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제2회 대한민국 eBI 대상"시상식 이후 정기총회를 통해 박 대표를 신임 회장에, 부회장으로는 홍보 및 대외협력분과에 미디어포스 허승일 대표, 교육 및 대내업무분과에 포트폴리오 박희운 대표, 행정 및 공공업무분과에 엘에이치 정철웅 대표를 각각 선임했다.

새롭게 선출된 박태희 eBI협회장은 “eBI협회 회원사 및 업체들의 사업활성화를 이룰 수 있도록 업계 산업에 대한 바른 이해와 투자촉진을 위한 홍보 그리고 수익률 개선과 회원사들의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사)한국eBI협회는 eBI(e-Business Integration)관련 기업으로 지난 2002년 2월에 설립된 이후, eBI 대상, eBI 전문서적 출간, 간부급 소양교육 및 세미나, 특허청 의장권 등록사업과 eBI업계 경영지원 안내, 법무자문을 통한 인사관리 규정, 각종 정부단체 협력지원 등 협력과 경쟁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펜타브리드 개요
펜타브리드는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통합마케팅 및 디지털미디어 경험을 제공하고, 공유생활문화기업 펜타크로스를 통해 유니크한 브랜드 사업을 펼쳐가는 독립 임팩티브 컴퍼니다. 펜타브리드는 매년 기업 매출 일부로 지살펜 캠페인(재능,현물,현금 기부)을 펼침으로써 우리가 사는 지구를 따뜻하게 만드는데 작은 힘을 보태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ntabreed.com

연락처

펜타브리드 홍보담당자 신미선(02-585-0085#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