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10차 스타샵 오픈, 감각짱 패셔니스타들 다 모였다
특유의 도발적인 섹시 포즈로 스타샵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던 채연. 토끼털 코트, 패딩점퍼, 미니스커트, 크롭 팬츠 등 총 50여벌의 의상을 그녀만의 패션 스타일로 연출했다.
채연은 파티나 중요한 모임에 어울릴만한 의상으로 화려한 벨벳 원피스와 클러치백, 토끼털 자켓 등을 선보이며 “이렇게 하면 한껏 주목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한 채연 스타샵은 원래 섹시와 큐트 2가지 컨셉으로 기획되었는데, 어떤 옷을 입어도 섹시하게 소화하는 채연 특유의 스타일 때문에 애를 먹었다는 후문. 알록달록한 미니스커트, 패딩점퍼를 입은 채연이 귀엽고 깜찍해 보이기보다는 섹시한 느낌을 감출 수 없었던 것. 채연은 “뭘 입어도 섹시한 걸 어떡해!”라며 섹시한 본인의 패션스타일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2006년 최고의 기대주 최여진은 모델 출신답게 의상 컨셉에 맞는 포즈와 변화무쌍한 표정으로 스텝들에 끊임없는 칭찬을 받았다. 조금은 성숙해보이면서 여성미를 강조한 스타일을 선보인 최여진은 “평소 패션 스타일에 관심이 많아 G마켓 스타샵을 눈여겨 보곤 했었다”며 “G마켓 10차 스타샵 주인공이 돼 너무 기쁘다”고 즐거워했다.
그간 G마켓 스타샵은 2005년 한 해 동안 신세대 연예인들에겐 패셔니스타로의 등용문으로, 젊은 고객들에게는 패션스타일 교본으로 주목받았다.
이효리, 오윤아, 황인영, 현영, 심지호, 김지우, 이유리, 구혜선, 홍수아, 윤은혜, 박정아, 장우혁, 장신영 등 평소 패션 감각이 뛰어나면서 신세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연예인 20여명이 G마켓 스타샵에 참여한 올해의 ‘패셔니스타’다.
품목 별로 보면 이윤지 스타샵의 ‘본더치 매쉬 캡 모자’ 황인영 스타샵의 ‘셔링 티셔츠’, 현영 스타샵 ‘테일러드 카라 베스트’, 오윤아 스타샵의 ‘반나팔 데님팬츠’, ‘스웨이드 웨스턴부츠’ 등이 히트상품 반열에 올랐다.
특히 G마켓에서 ‘현영 베스트(조끼)’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던 패션 상품은 스타샵 판매 후에 거래 건수가 448배 증가했으며, 매출액도 400배 이상 증가했다. 이들 제품은 최신 유행 스타일이면서 ‘오윤아=섹시’, ‘이윤지=깜찍’, ‘황인영=엘레강스’ 등 연예인 고유의 스타일 컨셉을 잘 살린 아이템으로 평가 받았다.
G마켓 김관태 팀장은 “G마켓 스타샵은 올 한해 동안 신세대 연예인들에겐 패셔니스타로의 등용문으로, 젊은 고객들에게는 패션스타일 교본으로 주목받았다”며 “2006년에도 패션 감각이 뛰어난 연예인을 적극 활용해 스타샵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박주범과장/주경자 02-3016-5759, 5763
G마켓 홍보팀 최재준 02-3016-4357 011-9961-5557
홍보대행사 Vcomm 홍보담당 AE 조다솜 02-3444-3480 Mobile: 011-9432-5415 Mail : som @v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