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가정방문 목욕서비스’발대식 개최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04-04-29 00:00
서울--(뉴스와이어)--월드비전에 사업비 1억 5천만원 지원
'03년에 이어, 부산, 감포, 정선, 울산, 광주로 확대 실시


SK텔레콤은 29일 10시에 SK텔레콤 본사에서 '04년 『가정방문 목욕서비스(Clean Service)』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월드비전 박종삼 회장을 비롯해 SK텔레콤 김신배 사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윤수경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으며, SK텔레콤은 연간사업비 지원과 함께 이동목욕차량 기증 및 『가정방문 목욕서비스』 시연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가정방문 목욕서비스』는 SK텔레콤이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에 기금을 지정 기탁해 '03년부터 월드비전을 통해 실시하는 사업으로, 척수 마비 중증 장애인, 뇌졸증 환자, 노환으로 고생하는 노인 등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목욕서비스 및 건강관리 체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SK텔레콤은 '03년 1억원 5천만원을 월드비전에 지원해 전국 4개 사업장(부산, 감포, 정선, 울산) 에서 1,526명을 대상으로 『가정방문 목욕서비스』를 실시한 데에 이어, '04년에도 1억 5천만원을 지원하여 전국 5개사업장(부산, 감포, 정선, 울산, 광주)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이형희 상무는 "『가정방문 목욕서비스』는 육체적 도움뿐만 아니라 정신적 도움을 준다는 데 큰 의미가 있으며, 향후 거동불편노인 및 장애인에 대한 지속적인 지역사회 관심이 고취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