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산업協, CHINA ELECOMM 2006 모바일 한국관 구성
이번 전시회는 2006년도에 20회를 맞이하는 행사로서 이동통신, 유/무선통신, 통신설비 등 통신 산업 전반적인 제품을 전시하는 중국 남방지역의 최대 최고의 통신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지난 해 개최되었던 동 전시회는 13개국 236개사가 참가했으며 관람인원은 총 47,590명으로 집계되었다.
내년 행사에는 차이나텔레콤, 차이나모바일, 차이나유니콤, 차이나넷콤, 알카텔, NTT도코모, LG, 모토롤라, 소니, 노키아, 에릭슨, 루슨트, 도시바, 넥 등 주요 모바일기업의 참가가 이미 예약되어 있어 국내 모바일 기업의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이번 전시회는 중국이 주력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3G를 전시회 테마로 정하고 있어 세계 모바일 TV의 시연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 참가신청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제출하면 되며, 신청기한은 내년 1월 31일이며, 선착순 마감으로 추진한다.
한국모바일산업협회 개요
한국모바일산업협회는 국내모바일 기업간의 해외시장 공동진출, 보유 특허기술의 공유 및 침해시 공동 대처, 국내모바일 관련 기술의 표준화, 국내모바일 관련 장비의 공동 구매, 모바일관련 전문인력 양성, 전문 모바일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민법상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komobile.or.kr
연락처
한국모바일산업협회 국제협력팀 02-2108-39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