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홈페이지가 확 바뀌었어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깔끔한 이미지’를 주제로 변경된 이번 홈페이지는 메뉴 화면 상단에 <씰 온라인>의 마스코트인 ‘꾀돌이’를 중심으로 한편의 동화와 같은 깜직한 애니메이션이 펼쳐지는 것이 특징.
이용안내 및 각종 정보를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이샵’의 기능을 대폭 강화하여 결재내역 및 이용자의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각종 아이템 정보 및 초보자 가이드를 대폭 강화하여 신규유저들이 초반에 게임을 플레이하며 가질 수 있는 궁금증들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도록 변경한 점도 눈에 띈다.
이밖에도 <씰 온라인>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되었던 ‘쿠키 꾀돌이를 잡아라’ 이벤트를 1주일 연장하고 밸런스 조정을 통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도록 난이도를 수정하는 등 모든 이용자가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씰 온라인>은 서비스 초기부터 게임을 해왔던 유저들의 충성도가 매우 높으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컨텐츠보완으로 최신 게임에 결코 뒤지지 않는 게임성을 유지하고 있어 유료화 이후에도 지속적인 인기를 유지하고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sealonlin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rigon.co.kr
연락처
마케팅/홍보 우승훈 02-563-4066 011-9989-5375
-
2008년 1월 11일 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