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신년 광고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聖模, www.rinnai.co.kr)가 병술년을 맞아 신년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 린나이 제품을 아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006년에도 고객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열어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린나이코리아의 신년광고는 12월 30일부터 TV에서 방영되며, 같은 내용의 신문광고와 극장 광고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꿈을 가지고 새해를 맞이하자는 내용. 지난 한 해 힘들었던 일을 모두 털어버리고 꿈을 그려보자고 말을 거는 에릭은 행복할 수 있는 꿈을 린나이가 찍어드린다며, ‘린나이~’하고 웃으라고 권한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2005년 한 해 동안 가스보일러와 가스레인지 등의 가스기기뿐 아니라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린나이 비움 및 주방, 욕실관련 웰빙 생활가전인 쎄인웰 등을 통해 토털 리빙시스템 제공업체로서 위상을 성공적으로 구축했으며, 2006년에도 주부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지난 일년 간 린나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웃음과 감사를 드리며, 2006년을 새롭게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하며 “광고에서처럼 린나이코리아는 2006년에도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생활의 업그레이드’라는 주부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