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탄생 Lucky7 주년 이벤트
새해와 더불어 이니스프리의 7번째 생일인 1월14일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2006년 1월 1일부터 14일까지 열리며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마트 내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이니스프리 퍼펙트 리페어 세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고급 패션시계.(한정수량 5,000개)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퍼펙트 리페어 세럼’(35ml, 58,000원)은 거칠어진 피부를 아기 피부처럼 부드럽고 곱게 가꿔주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외부의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겨울 필수 화장품.
두 번째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탄생일인 1월 14일 당일, 전국 마트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70명에게 고급 웰빙 라벤더 비누를 증정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2000년 1월에 출시돼 ‘내추럴 그린 라이프(natural green life)’라는 슬로건 하에 천연 허브성분과 친환경 용기를 사용한 제품으로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2005년 매출은 450억 원 규모. 2005년 12월엔 명동에 단독 로드샵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을 오픈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700억 원의 매출을 올려(소비자가 기준), 고객에게 토탈 솔루션 제공을 추구하는 메가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태평양 이니스프리 이혜진 대리 02-709-5546
예스커뮤니케이션 박영주 부장 02-3789-8794 김소현 대리 016-401-8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