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전 고객 대상 사은행사’
'고객가치 최우선'이라는 회사의 '新가치경영' 일환
창사 20주년을 맞은 SK텔레콤이 가입 전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사은행사를 마련한다 .
SK텔레콤은 3/29일부터 4/30일까지 창사 20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를 마련, 20년 이상 장기 가입 고객 전원을 비롯한 현 SK텔레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번 사은 행사를 통해 한국의 이동통신 역사와 함께 해온 ▲20년 이상 가입고객(1984년 12.31일 이전 가입자) 500여 명 전원에게 2인 왕복 항공권 및 특급호텔 2박권이 포함된 '제주도 가족 여행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외에 ▲15년 이상 가입자(1989년 12.31일 이전 가입자) 중 200명을 추첨하여 최고급 공기청정기를 ▲10년 이상 가입자(1994.12.31일 이전 가입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30만원 상당의 SK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며 ▲5년 이상 가입자중 1,300명을 추첨하여 데이비드커퍼필드 마술쇼 무료 관람 티켓 2장을 ▲가입기간에 상관없이 SK텔레콤 전 가입자에게 데이비드커퍼필드 공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SK텔레콤은 올초부터 시작된 번호이동 환경 하에서 고객 유치경쟁에 여념이 없는 대리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공감대를 확대하기 위해 전국 모든 대리점 대표와 직원들에게 기념 선물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SK텔레콤 커스터머 기획본부 현순엽 상무는 "1,800만 고객이 있었기에 오늘날 SK텔레콤이 있을 수 있었던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이번 사은 행사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회사의 '新가치경영'과 뜻을 같이 하고 있으며, 특히 회사의 성장 발전에 기여한 기존 가입자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