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조영주 사장, 산업자원부 초청 강연
조영주 사장은 4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한 KTF의 CEO로서 ‘정보화 시대의 고객만족경영’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조 사장은 정보화 시대의 트렌드로서 참여, 융합, 맞춤, 감성, 신뢰를 언급하고 이에 따른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KTF의 고객만족경영사례와 향후 추진방향에 대해서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오영호 팀장 010-3010-0004
KTF 홍보실 언론홍보팀 02-2010-0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