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코리아, 정품 마케팅 실시

뉴스 제공
듀오백 코스닥 073190
2006-01-05 08:42
서울--(뉴스와이어)--‘듀오백’ 의자로 유명한 인체공학 전문 기업 듀오백코리아(대표 정관영 www.duoback.co.kr)가 ‘정품 마케팅’을 실시한다.

듀오백코리아는 고객 지원 서비스 강화 및 ‘듀오백’ 브랜드 강화를 위해 ‘듀오백’ 의자 구입자들을 대상으로 정품 인증제를 실시하고 이와 함께 무상 A/S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2006년부터 ‘듀오백’ 의자를 구입하고 정품인증을 받은 소비자들은 연장된 3년 A/S 기간을 적용 받게 된다.

또한 듀오백코리아는 이와 함께 정품 인증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신속한 A/S’, ‘메일을 통한 정기적인 A/S 관리’, ‘정기적인 이벤트’ 등의 특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듀오백코리아의 정품 인증제에 대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듀오백’ 의자를 구입한 후 듀오백코리아 홈페이지(www.duoback.co.kr)에서 구입한 의자의 바코드를 등록한 후 정품 인증을 받아야 한다. 정품 인증을 받으면 소비자들은 제품의 A/S 기간 및 제조일자 등 자신이 구입한 ‘듀오백’ 의자에 대한 모든 정보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듀오백코리아는 이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한 A/S 전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A/S를 신청하면 본인의 A/S가 어디까지 처리되고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자신의 A/S 만족도를 점수로 환산해 채점하도록 해 향후 더욱 빠르고 편리한 고객 지원이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듀오백코리아는 소비자들의 A/S 처리 및 만족도 결과에 따라 ‘듀오백’ 제품의 품질 관리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고 이를 통해 전세계 가구 업계 최초로 온라인 A/S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듀오백코리아의 정관영 사장은 “정품 인증제는 정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이 더욱 대우를 받으면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라며 “이를 토대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혜택을 늘려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듀오백 개요
(주)디비케이는 2014년 듀오백코리아㈜에서 사명 변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루는 인간공학 전문 기업으로서 거듭나고 있다.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를 론칭하고 아동용, 여성용 의자 신제품을 출시하여 디비케이만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쇼핑몰 ‘듀오백몰’을 겸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보다 나은 인프라를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uoback.co.kr

연락처

OPQR PR1팀 과장 이용욱 02-539-8777 011-9786-3424 ywlee@opq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