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통합 네트워크 및 VoIP 네트워크용 테스트 솔루션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제공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6-01-05 09:1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통신 네트워크 관리 및 계측 솔루션 공급기업인 텍트로닉스 (대표: 박영건)가 스펙트라2의 새 버전 4.4 (Spectra2 Release 4.4 )소프트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시장을 주도하는 스펙트라2 VoIP 테스팅 솔루션의 VoIP 및 통합 네트워크 RTP 로드 생성 기능을 두 배로 강화시켜준다. 이 소프트웨어는 모니터, 테스터 및 로드 테스터 애플리케이션 내의 BICC(Bearer Independent Call Control) 콜 모델 스크립트 기능을 추가하였다.

WTI RTP 보드와 통합된 스펙트라2는 광범위 미디어 테스트를 수행하는 최첨단 로드 솔루션이다. 사용자들은 이를 활용해 실제 운영 상황에서의 로드를 가상 시험해 바쁜 시간대의 통화량 처리 능력을 평가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실제 상황을 그대로 본 뜬 음성 서비스 품질 및 신뢰도 측정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대용량 로드 기능이 중요하다.

기존 WTI RTP 사용자들은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없이 스펙트라2 4.4 소프트웨어만으로 즉각적인 로드 성능을 개선을 경험할 수 있다. WTI RTP 보드는 광대역 전신중계회선(trunking) 인터페이스를 이용, 전송 매체와의 실시간 트랜스포트 프로토콜 스트림을 생성하며 텍트로닉스의 다양한 VoIP 프로토콜 등과 통합한다.

스펙트라2 BICC 테스트 패키지(Spectra2 BICC Testing Package)는 IP 미디어 베어러 테스트 및 BICC STC 트랜스포트용 서비스 노드(SN) 에뮬레이트 기능을 제공한다. BICC는 통신사들이 레거시 네트워크 기능 및 서비스 분실 없이 PSTN 에서 IP-기반 네트워크로 이동하도록 도와 준다. BICC는 ISUP (ISDN 사용자부)에서 발생한 것이며 브로드밴드 멀티미디어 네트워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이는 서킷 스위치 TDM 네트워크에서 IP 및 대용량 브로드밴드 멀티미디어 네트워크로의 확실한 이동을 가능하게 한다.

BICC는 또한 IMS (IP Multimedia Subsystem) 아키텍처를 실행하는 사용자에게 이익을 제공한다. IMS 아키텍처는 IP 네트워크의 음성 통화, 데이터 세션 처리 방법을 정의하며 유선, 무선 및 IP/브로드밴드 네트워크 및 서비스 통합을 지원한다. 스펙트라2에 대한 BICC 지원 추가로 통신업체는 통합 네트워크에서 기존의 수익성 있는 음성 서비스 제공을 보장한다.

텍트로닉스 네트워크 진단 부문 책임자인 리차드 케네디는 “스펙트라2 대용량 로드 솔루션은 출시 이후 주요 VoIP 생성 테스트 플랫폼 역할을 해왔다”며 “스펙트라2 4.4 소프트웨어는 BICC 지원이 추가되고 RTP 로드 생성 역량을 두 배로 증가시키기 때문에 통신업체 및 장비 제조업체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이다. 고객들에게는 단일 박스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해 멀티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그널링 및 미디어용 대용량 로드 생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스펙트라 SS7 테스팅 솔루션과 함께 스펙트라2 4.4 소프트웨어는 텍트로닉스의 인터넷 프로토콜 진단(IPD) 제품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장비 제조업체 및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통합 멀티서비스 네트워크 중심부의 IP 및 프로토콜 상에서 미디어 분석 및 QoS 측정이 가능하며 사용하기 쉬운 테스트 및 계측 도구를 제공한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박종혁 과장 (02-528-0719 / 019-241-0351)
홍보대행사 써니릴레이션
손혜경 팀장 (02-587-3308 / 010-6281-1537)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