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지역난방 열사용 ‘세대 직접 방문 서비스’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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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 코스피 071320
2006-01-05 16:14
성남--(뉴스와이어)--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영남, 이하 “한난”)는 2006년 1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3개월간 한난의 지역난방 열사용 세대(고객)를 대상으로 『세대 직접방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난 지역난방 열사용 고객의 에너지 절약의 유도하고 난방불량에 따른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추진되는 이번『세대 직접방문 서비스』는, 오는 1월 9일부터 2월 3일까지 4주간 동안 고객 불편 사항을 접수를 한 열사용 세대(고객)에 대해서만 실시되며, 고객 불편 접수는 열사용 고객이 관할 지사의 운영부 설비과에 유선 신청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 기간 동안 한난 직원들이 신청한 세대(고객)를 직접 방문하여 난방 불량 진단, 난방설비 사용방법 안내, 에너지 절약 방법 안내, 난방관련 고충상담 등 을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한난의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하는『세대 직접방문 서비스』는 열사용 세대 및 고객과의 접점활동 확대를 통해 실질적인 서비스 증대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든 제도라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개발과 제도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관할지사 및 연락처 확인은한난 인터넷 홈페이지(www.kdhc.co.kr)에서 가능하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개요
1985년 11월 1일 집단에너지사업법 제 29조(1992년 5월 집단에너지사업법에 따라 공공법인으로 전환)의거 설립된 정부재투자기관(정부출자기관)이다. 주요업무는 주거 및 상업지역에 대한 집단에너지의 생산, 수송 및 판매이다. 2003년기준으로 납입자본금은 434억원(정부 46%, 한국전력 26%, 에너지관리공단 14%, 서울시 14%)이며, 자산규모는 1조1,254억원이다. 매출은 4,412억원, 당기순이익은 517억원이다.2004년 8월 16일 현재 직원은 832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h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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