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따르시아, 2008년 매출 1000억원 목표
이날 김현제회장은 신년사를 통하여 특별하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기업정신으로 2008년 매출1000억원 달성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시대의 변화와 속도에 대응하는 프로근성으로 밑그림을 그리자고 당부했다.
또한 회사가 당산동 신 사옥 입주와, 흑석동 최첨단 스포츠 센터 건립 등 회사가 변화의 물결을 타기 시작하는 시점에서,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임직원모두가 합심하여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지침으로 △소비자 트랜드에 앞서가는 감성적 마케팅 △고부가 가치 제품개발로 수익창출 △철저한 품질관리,고객서비스에 바탕을 둔 브랜드경영 확립 등을 제시했다.
김현제 회장은 이 자리에서 회사가 나아가야할 거시적인 발전을 도모하는 차원에서 각 사업부별 목표달성대비 인센티브를 부여 할 것이며 개인별 능력을 평가하는 등 업무 혁신의 해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고감성 패션내의 ‘바쉬’,진드기예방내의 ‘인따르시아 키즈’,와 7개월 만에 50,000여 켤레의 매출을 올린 수면양말을 내세워 올해 빅 브랜드 품목으로 성장 시킬 방침이다.
인따르시아 개요
패션입체케릭터양말,향기나는 양말등으로 단숨에 업계 1위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인따르시아(주) 는 양말 뿐 아니라 고 감각 패션내의 바쉬와 세계최초 액상원적외선 물질 인스바이오 및 기능성골프 용품 등으로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판매율을 기록하는 회사입니다.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인간중심이며 제품 하나 하나에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편안한 생활 추구를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환경친화적인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인따르시아 목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ntarsia.co.kr
연락처
홍보팀장:박준영차장02-6717-7215
-
2006년 9월 25일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