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 긴 겨울 밤, 오늘은 눈꽃축제와 함께 단숨에 꿈나라로…

뉴스 제공
평창군청
2006-01-06 09:00
평창--(뉴스와이어)--유난히도 긴 겨울 밤에 쉽게 잠이 오지 않으면 엎치락뒤치락하다가 날밤을 새곤한다.

불어 닥치는 겨울바람 때문에 밖에 외출을 삼가고 따뜻한 아랫목이 그리운 겨울이다. 춥다고 안에서만 생활하기 쉬운 겨울철, 오늘은 방학이라 갈 곳 없어 게임만 하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대관령눈꽃축제 가는 것은 어떨까? 분명 대관령 눈꽃축제에 다녀온 며칠밤은 단숨에 꿈나라로 갈 수 있을텐데…

대관령 눈꽃축제는 두툼한 외투와 벙어리장갑과 따뜻한 모자를 준비하고 맘것 즐기려는 마음과 하얀 눈이 찍어올 수 있는 마음의 카메라를 준비하고 떠날려고 한다며 큰오산…

마지막 철저한 준비를 위해서는 여기를 들러보라. www.yes-pc.net

여기는 평창문화관광 포털사이트로서 평창을 방문하고자 하는 방문객이 알고자 하는 정보들을 한곳에 모아놓은 사이트이다. 이번에 열리는 대관령눈꽃축제에 관한 자세한 상세정보와 오가는 길까지도 상세히 설명이 되어있다.

또한 눈꽃축제를 보고 하루밤 묵고 가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평창문화관광 포털사이트(www.yes-pc.net)내에서 민박, 팬션등의 자세한 정보와 예약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기에는 지역별,종류별,가격별로 검색기능이 갖추어져 있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민박, 숙박, 팬션들의 가격과 사진으로 미리보기까지 되어 있어서 예약할 때 믿고 예약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근처 관광지에 따라 이용 가능한 숙박시설도 소개되어 있어서 편리하다.

자, 평창문화관광 포털사이트에서 숙박예약을 마쳤다면 이젠 대관령 눈꽃축제로 출발~~

웹사이트: http://www.happy700.or.kr

연락처

평창군청 문화관광과 033-330-2753 전복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