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중심이 되는 사회를 위한 목소리”...인터넷 신문‘한국사람들’ 창간

서울--(뉴스와이어)--우리민족의 자부심과 사람이 중심이 되야 한다는 취지아래 인터넷신문 ‘한국사람들’(발행인 김영기 www.inewskorean.com)이 창간된다.

오는 10일 오후2시,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실에서 창간식이 열릴 예정인 인터넷신문 ‘한국사람들’은 대한민국에 새로운 사람중심의 민간언론으로 탄생된다.

‘한국사람들’은 한국을 이끄는 리더들의 동정과 활약상을 통해 한민족의 우수성을 국내외로 알리고 한국인들이 앞으로 나아갈 미래방향을 제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이슈화되는 내용을 집중 취재, 전문가 분석, 인터뷰 등을 통해 우리민족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민족의식을 고취시킨다.

인터넷신문 ‘한국사람들’은 제호 그대로 정치적이고 이데올로기적인 색채를 배제하고 국내외 각 분야에 한국을 위해 열심히 땀 흘리며 이끌고 있는 ‘한국사람들’의 소식만을 담는다.

한국사람들의 발행인 김영기 대표는 “실천적 행동으로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인을 발굴하고 이를 통해 한민족의 우수성을 광범위하게 전파하기 위해서 전세계적인 한민족 네트워크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신문을 창간하게 되었다”며 “우리 신문은 국내는 물론 세계 각지에 퍼져 있는 동포들이 취재기자가 되어 한국인들의 활동상을 소개함으로써 한민족의 연대의식을 고양시킬 계획”과 “지금 자라고 있는 우리의 아이들에게 현대판 위인전의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인터넷신문 ‘한국사람들’은 국내 각 지역 및 해외에서 통신원을 모집 중이며 이렇게 모집된 통신원들은 네트워크 망을 조직해 한민족 뉴스연대를 형성하게 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inewskorean.com

연락처

인터넷신문 '한국사람들' 홍보담당 김병철 대리 02-498-2714, 011-9976-549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인터넷신문 한국사람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