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엔씨21, 인텔 바이브 신기술 런칭행사 참여해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인텔사의 바이브 기술이 드디어 수면위로 떠올랐다.
이에 신개념 엔터테인먼트로의 대도약을 위한 "2006 인텔 바이브 기술" 런칭 행사가 오는 9일 6시부터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텔 바이브 기술은 인텔 듀얼코어 프로세서 탑재 피씨의 멀티태스킹 성능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성능을 제공하여 가정과 기업에서 PC사용자들의 소비자만족과 능률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조립컴퓨터 대표주자 (주)아이티엔씨 21(글로벌 컴퓨터,www.globalpc.co.kr)의 유병삼 대표는 "인텔사의 바이브 기술은 현재의 멀티미디어 홈 PC환경에 큰 변혁의 바람을 일으킬 발판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전시에 'Luzen' 모델의 출품으로 글로벌컴퓨터가 차세대(홈 멀티미디어)PC의 중심에서 시장을 선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성주아이앤티앨의 "Tango AV", 에스비코아의 "SBC511"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 행사에는 20여개의 관계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행사에 초청된 참석인원만도 200명정도. 60여개의 언론이 주목하게 된다.
글로비전 개요
1999년 설립된 글로비전(구 아이티엔씨21)의 주요사업내용은 PC의 생산 및 온라인 판매 사업이다. 2004년부터는 조달청 행정전산망PC를 공급하면서 조립PC업체 최초로 국가우수품질 Q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이노비즈 A등급과 신기술 벤처기업인증까지 획득해 독자적 EC마케팅 시스템업체로 자리매김했다. 글로벌컴퓨터(www.globalcomputer.co.kr)라는 독자적 브랜드 PC사업을 비롯해 충남 농산물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우수농산물 쇼핑몰인 농사랑(www.nongsarang.co.kr)을 운영하는 등 고부가가치 성장사업 육성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tnc21.co.kr
연락처
(주)아이티엔씨21 홍보팀 이수호 기자 042-526-6783
행사관련 담당자 : (주)아이티엔씨21 백기현 주임 042-522-9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