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 서비스 전문업체 ‘인터노시스’ 인수로 ILM 서비스 사업 강화

뉴스 제공
한국EMC
2006-01-10 13:4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정보 저장 및 관리 업체인 EMC(www.emc.com)가 IT 서비스 전문 기업 ‘인터노시스(Internosis, www.internosis.com)’를 인수하고 IT 서비스 사업을 한층 강화했다. 인터노시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 환경에 최적화된 IT 전략과 애플리케이션 개발, IT 인프라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미(北美) 지역의 IT 서비스 전문업체이다.

이번 인수로 EMC는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통합 솔루션 구축 역량을 확대하고, 서비스 사업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핵심 인력과 기술을 확보했다. 향후 인터노시스 인력은 EMC 기술지원본부에서 ‘EMC 마이크로소프트 전담팀’으로 활동하게 되며, EMC의 북미 영업 채널 및 파트너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에 9,000명 이상의 기술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EMC 서비스 조직은 풍부한 정보 인프라 서비스 경험과 전략 사업의 고유한 조합을 통해 고객들에게 컨설팅과 IT 설계, 구축 및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데럴 제임스 EMC 기술지원본부 수석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및 개발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인터노시스의 최정예 서비스 인력과 솔루션을 확보함으로써, EMC의 서비스 및 솔루션 사업 역량을 확대하고 고객들의 ILM(정보수명주기관리) 솔루션 도입을 적극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급속도로 성장하는 마이크로소프트 기반의 고객 IT 환경에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와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터노시스의 로버트 스탤릭 CEO는 “IT 업계에서 EMC 만큼 강력한 브랜드와 선도적인 제품 및 서비스, 그리고 우수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업체는 드물다”고 말하며,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에서의 ILM 솔루션 구현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국 메릴랜드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인터노시스는 고객의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통합에 주력하고 있는 IT 서비스 전문업체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골드 파트너이자 최우수 파트너에 7차례나 선정된 바 있다. 250명의 전문 서비스 인력을 보유한 인터노시스는 고객들이 디렉토리 서비스, 지식 관리, 협업, 엔드-투-엔드 마이그레이션 작업에서 위험요소를 최소화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emc.com

연락처

한국EMC 백영훈 차장 (02)2125-7707 / 011-9726-0040
한국EMC 유지윤 대리 (02)2125-7709 / 011-9922-5960
KPR 김미영 과장 (02)3406-2229 / 011-416-1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