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상현실, 네이버와 손잡고 가상현실 부동산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한국가상현실
2006-01-10 14:40
서울--(뉴스와이어)--가상현실분야 전문기업인 한국가상현실(www.kovi.com)는 국내 최대의 포탈인 네이버(www.naver.com)와 손잡고 네이버 부동산서비스(land.naver.com)에 가상현실 아파트 평면도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12월 30일 발표했다.

한국가상현실에서 제공하는 가상현실 평면도는 2D이미지로 제공되어 왔던 기존의 평면도와는 달리 집의 내부를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하여 입체적으로 구현한 것으로 사이트 방문고객은 원하는 아파트의 내부를 실제와 현장을 방문한 것과 같은 느낌으로 집안을 돌아다녀 볼 수 있다. 특히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방문고객을 위하여 온라인상에서 집의 벽지, 바닥재를 마음대로 바꾸어 볼 수 있는 기능과 최신 유행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체험하거나 원하는 지역의 인테리어업체까지 알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같이 제공한다.

또한 한국가상현실는 현재 보유한 BM인 ‘인터넷상에서의 캐드-가상현실 시스템을 이용한 공동설계 및 분산 프리젠테이션 방법’을 응용하여 일반사용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상에서의 가구배치까지 가능한 가상현실 인테리어서비스를 2006년 2분기내에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현재는 판교분양을 대비하여 건설사와 함께 가상현실 모델하우스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가상현실 개요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한국가상현실은 자체개발 KOVI 3D엔진을 통한 다양한 VR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인테리어 사업자의 VR 영업상담 툴인 ‘코비온라인’ 서비스와 모바일 VR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하우스VR’이 있다. 이 외에도 LX하우시스, 리바트, 일룸, 목산, 넥시스, 보루네오 등 국내 유수의 주방, 가구, 사무 인테리어 기업들의 솔루션 도입 및 고도화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건축 인테리어 분야 기업들의 VR 기술 도입을 이끌어왔다. 또한 건축 인테리어 분야 외에도 인천국제공항공사 통합 공간 관리 시스템, 에스원 보안설계 솔루션 등의 메타버스 플랫폼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vi.com

연락처

한국가상현실 최영천 02-2142-1217 이메일 보내기 Fax : 02-2142-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