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엔씨21, 삼성과 LG와 어깨를 나란히
이 행사에는 컴퓨팅 분야 굴지의 삼성,LG,HP,DELL 등 15개의 업체가 대거 참가, 출품하여 어깨를 나란히 했고 행사를 보기 위해 모인 인원만도 300여명에 달했다.
"한국 디지털 홈 성장 원동력이 될 바이브 플랫폼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콘텐츠 업체가 쉽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것"이라는 도날드 맥도널드 인텔 부사장의 기조연설에 이어 체험장에서는 도우미들의 안내로 각 업체별로 출품된 PC모델들의 시연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가한 관람객들은 금번 출시된 아이티엔씨21의 "LUZEN"을 리모컨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작동시켜보면서, 듀얼 프로세스의 장착으로 자연스럽게 디지털 미디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컨텐츠를 체험했다.
아이티앤씨21의 유병삼 대표이사는 "서비스 측면에서 신뢰성을 충분히 확보하고 손쉽게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PC를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글로벌 PC(www.globalpc.co.kr)의 "LUZEN"이 차세대 PC의 중심이 되어 디지털 홈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이티앤씨21은 컴퓨터 조립라인을 갖추고 55만대 이상의 연간생산량을 보이며 맞춤형 컴퓨터를 "글로벌컴퓨터"라는 독자 브랜드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중소제조업체로 관련업체 처음으로 국가우수품질 Q마크를 획득하였다.
또한 남아공 및 인도등과 대단위 수출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번 바이브기술의 차세대 컴퓨팅 기술을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컴퓨터 분야의 선두주자가 되기위한 끊임없이 기술개발을 늦추지 않고 있다.
글로비전 개요
1999년 설립된 글로비전(구 아이티엔씨21)의 주요사업내용은 PC의 생산 및 온라인 판매 사업이다. 2004년부터는 조달청 행정전산망PC를 공급하면서 조립PC업체 최초로 국가우수품질 Q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이노비즈 A등급과 신기술 벤처기업인증까지 획득해 독자적 EC마케팅 시스템업체로 자리매김했다. 글로벌컴퓨터(www.globalcomputer.co.kr)라는 독자적 브랜드 PC사업을 비롯해 충남 농산물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우수농산물 쇼핑몰인 농사랑(www.nongsarang.co.kr)을 운영하는 등 고부가가치 성장사업 육성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tnc21.co.kr
연락처
홍보팀 이수호 010-6420-4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