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새로워진 콤보메뉴 출시
T.G.I 프라이데이스는 지난 12월에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Christmas Combo 4 U”라는 4가지 콤보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 이들 콤보메뉴는 출시 한 달도 되기 전에 T.G.I 프라이데이스 전체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였고, ‘콤보 파티’의 경우 콤보 메뉴 매출의 50% 가량을 차지하는 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인기 메뉴로 부상하였다.
이에 T.G.I 프라이데이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만 판매할 계획이었던 크리스마스 콤보메뉴를 개편, 새로운 콤보메뉴로 출시하면서 연중으로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
개편된 콤보메뉴는 기존의 4가지 메뉴 이외에 립과 독일식 소시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프라이데이스(29,500원)’ 메뉴가 추가되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대구와 새우로 구성된 ‘콤보 퍼니’(이전메뉴 ‘콤보 벨’)는 32,900원에서 29,500원으로 가격 인하를 단행, 고객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콤보 메뉴 특유의 풍성하고 즐거운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메뉴 이름을 변경했다. 기존의 ‘콤보 크리스마스’는 ‘콤보 조이’로, ‘콤보 디셈버’는 ‘콤보 하트’로, ‘콤보 벨’은 ‘콤보 퍼니’로 바뀌었으며, ‘콤보 파티’는 기존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였다.
T.G.I 프라이데이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콤보메뉴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편” 이라며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기존 콤보메뉴에 새로운 메뉴를 추가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풍성하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꾸준히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푸드스타 개요
㈜푸드스타란 롯데그룹의 계열사 T.G.I. FRiDAY’S을 운영하는 모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의 서비스 문화를 한차원 드높이기위해 1991. 3. 21. T.G.I. FRiDAY’S의 Family Restaurant 경영기법을 도입하였다. 2008년 올해로 16주년을 맞는 ㈜푸드스타는 우리는 항상 기대이상을 실행한다는 미션하에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기업이 된다'라는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한국 T.G.I. FRiDAY’S는 지난 92년 한국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외식 문화를 선보인 이래 전례 없는 성장속도와 성공적인 운영으로 미국, 영국에 이어 3번째로 큰 규모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gif.co.kr
연락처
TGIF 마케팅팀 조서연 580-8154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유정 AE 511-7232 011-9535-7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