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넷, SMS 웹사이트 연동 솔루션‘프리링크’ 출시

뉴스 제공
쏜다넷
2006-01-11 15:26
서울--(뉴스와이어)--"SMS 웹사이트 구축 고민하지 마세요~"

SMS전문업체 쏜다넷(대표 송승한, www.xonda.net)이 기업이나 중대형 홈페이지에 문자메시지 사이트를 쉽고 저렴하게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 ‘프리링크’를 선보였다.

프리링크는 기존의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방식을 탈피하여 문자메시지 사이트를 홈페이지에 직접 구축함으로서 기본 문자메시지 서비스는 물론 회원의 등급이나 마일리지를 이용한 특화된 문자메시지 상품개발까지도 가능하게 만든 상품이다. 또한 ASP에서의 DB교환에 따른 보안의 불안감 해소와 더불어 디자인과 기능의 확장성을 가진 것이 특징.

우선 적용된 고객사 중 베스트오피스(www.bestoffice.co.kr)는 월 50건의 무료 문자메시지 제공을 통한 자사홍보와 회원유치에 사용하고 있으며, 하늘사랑(www.skylove.com)은 포탈로서의 서비스 보강은 물론 수익모델로 운영되고 있다. 동대문닷컴(www.ddm.com)은 고객의 소액 쇼핑캐쉬와 마일리지를 쉽게 쓸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를 제공을 하고 있다. 이밖에도 축산사이트 우화농장(www.woowha.net) 등에서는 고객관리와 주문관리에 사용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쏜다넷 송승한 사장은 “프리링크는 각 홈페이지의 정책과 성격에 맞는 문자메시지 사이트를 적은 비용과 인력으로 구축함은 물론 회원들에게도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수익모델이 부족한 SMS 관련 시장에서의 선전이 기대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쏜다넷 송승한 대표 508-4552 / 019-257-4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