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산업협회 ‘게임 정보화 교육’ 컨퍼런스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대별 게임문화 확산과 게임교육 활성화를 위한 컨퍼런스가 오는 7일 13시 30분부터 3시간여 동안 삼성동 섬유센터 17층 중 회의실에서 열린다.

(사)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김영만)는 (재)한국게임산업개발원(원장 우종식)과 함께 실버세대 및 청소년 게임교육에 대한 성과발표와 함께 “게임교육의 사회적 기능”이라는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게임산업협회와 채용포털 커리어가 주관하며, 문화관광부, NHN, 서초노인종합복지관 등이 후원한다.

컨퍼런스에서는 명지대 이장주 교수가 “실버세대 여가문화로서의 게임”이라는 주제 발표를 하고, 사이버문화연구소 김양은 소장이 “청소년과 게임교육”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주제 발표 후 한국게임학회 회장인 김경식 호서대 교수의 사회로 “게임정보화 교육의 사회적 기능과 의의”라는 주제로 주제발표자와 토론자들이 함께 토론을 하게 되고, 게임이 미치는 사회적인 영향력과 긍정적인 효과 등에 대해 논의하게 된다.

한편 한국게임산업협회에서 실버세대의 여가문화 향상을 위해 11~12월에 걸쳐 진행했던 '실버세대 게임정보화 교육' 성과와 게임교육을 통한 청소년의 건전게임문화 보급을 위하여 진행했던, “소외청소년 게임 정보화 교육” 운영발표도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게임정보화 교육“ 컨퍼런스 참가 신청은 무료 이며, 16일까지 용포털 커리어 홈페이지(http://www.career.co.kr/academy)에서 접수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k.or.kr

연락처

한국게임산업협회 사업팀 장현영 과장 02-3477-27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