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백화점, 신 마케팅 브랜드데이 세일
이는 지정된 브랜드와 일자에 따라 최대 80%까지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유통업체에서는 최초로 실시하는 신 마케팅으로 자리잡았다.
이번주에도 많은 브랜드들이 ‘브랜드데이 세일’에 동참하고 있다.
참여하는 브랜드에서 단 하루만 파격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희소성이 있을뿐만 아니라 상품도 한정되어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정장 ‘심현옥’은 이달 13일 단 하루만 매장에 있는 전품목을 60% 세일을 실시하며, 여성정장 ‘레쥬메’는 이달 14일 단 하루 겨울 신상품 60%,모피 40% 세일, 여성의류 ‘맥키즈’는 이달 14일 70%, 남성의류 ‘본막스,조르지오페리,소리아노’ 등은 이달 15일 두벌 중 가격이 비싼 한 벌만 계산하면 두벌을 드리는 1+1 행사, ‘크로커다일’도 이달 15일 전품목 50% 세일에 동참한다.
그랜드백화점 함근영 이사는 “신 마케팅인 브랜드세일은 일반 바겐세일과 다른 차원으로 단 하루만 실시하여 재미를 보고 있는 마케팅으로 앞으로 더욱 발굴하여 많은 브랜드가 참ㅇ할 수 있도록 할 에정이다”라고 했다.
웹사이트: http://www.granddept.co.kr
연락처
홍종태 02-2657-2045 019-288-86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