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MSS배 전국비트박스대회 오는 14일 열려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06-01-12 10:04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와 MSS가 주최하는 한국 최고의 비트박스 경연대회인 제2회 MSS배 전국비트박스대회가 오는 14일 개최된다. 비트박스 대회는 청소년문화의 활성화와 놀이 문화의 확산을 목적으로 ‘북치기, 박치기’로 활성화된 비트박스를 보다 대중적으로 즐김과 동시에 전국에 퍼져있는 실력 있고 끼 많은 비트박서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고 있다.

60여명의 비트박서들이 참가하는 이번대회는 청소년들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가운데 대학생, 성인들도 눈에 띄고 있다. 힙합이 대중화 되고 청소년들의 비트박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그들의 실력은 매 대회 상상을 초월한다.

대회의 진행을 맡고 있는 ‘민혁’도 고등학교 2학년으로 중학교 때 이미 각종 비트박스 대회를 석권했고 크고작은 공연도 모두 합해 100여회 한 검증된 실력파다. 심사위원들과 게스트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우리나라 프로 비트박서 1세대이자 국내 비트박서 원조인 ‘은준’이 심사위원장을 맡고 “1633” CF로 유명한 DG, 그 외에도 Jason, Woogee, TKO, 광진 등이 게스트로 나올 예정이다.

1회대회 우승자인 ‘Be So 진영’과 2위 ‘샤크티’는 이번에 또다시 경쟁을 하게 된다. 이외에도 최고기량을 뽐내는 국내 비트박서들의 불꽃 튀는 쇼가 예상된다.

제2회 MSS배 전국비트박스대회는 판도라TV에서 라이브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MBC 화제집중’에서도 방송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높이고 있다.

판도라TV와 MSS가 주최하는 제2회 MSS배 전국비트박스 대회는 실력 있는 비트박서들을 배출하여 국내 청소년문화는 물론이고 대중문화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미디어기획운영팀 김광희 02-525-1220 (176) 018-565-09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