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플러스, 에플리케이션 변경 영향분석툴 체인지마이너 3.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티플러스(대표 이수용 www.itplus.co.kr)는 자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 변경 영향분석툴인 체인지마이너의 3.0 버전을 정식 출시하였다고 6일 밝혔다.

체인지마이너는 기업내의 애플리케이션 소스 구성 요소들을 자동 추출하고 DB카달로그 정보 등과 함께 자동 저장해 이에 대한 구조분석과 연관분석 그리고 변경에 따른 영향을 분석하여 개발 프로세스 관리 및 정보기술 아키텍쳐(EA)를 지원하는 툴이다.

아이티플러스는 지난 2003년 3월 체인지마이너 1.0 버전을 출시한 이후 꾸준한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2003년 11월 2.0 버전을 출시해 현대자동차, 정보통신부, 포스코등의 대형 고객을 레퍼런스로 확보하는데 성공하였다.

금번 출시된 3.0 버전은 이전 버전보다 운영자가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의 변화에 대하여 보다 깊이 있는 분석을 가능하게 하였다. 또 강력한 통합검색기능과 오라클, DB2, 사이베이스등의 범용 DB를 지원하고 있다.

JAVA, C, COBAL, JCL등의 다양한 언어들을 지원하는 기능과 구조분석, 연관분석, 이력분석 기능등 체인지마이너 3.0은 애플리케이션 관리 레벨을 한차원 높였다.

3.0 버전은 매인프레임의 대상 소스 수집기능을 제공하고, 커스트마이징을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빌더를 제공한다. 또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 설치 및 운영이 한결 편리해 졌다.

아이티플러스는 최근 3.0 버전으로 국내 대형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수주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중 계약이 임박한 프로젝트의 결실이 곧 맺어질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또 최근 아이티플러스의 일본 현지 법인인 아이티피소프트는 새로 출시된 체인지마이너 3.0 버전을 가지고 일본의 대기업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영업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미 몇몇 대기업을 대상으로 BMT를 준비하고 있다고 아이티플러스는 밝혔다. 또 현재 BMT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들중에 실제 계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기업들도 상당수 될 것이라고 아이티플러스측은 전망하고있다.

지난 8월 현지업체와 판매계약을 맺어 중국시장 진출 교두보를 확보한 아이티플러스는 새로이 출시된 체인지마이너 3.0 버전의 중국 시장 공략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체인지마이너는 국내 대형 고객사로부터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으며 일본, 중국 등의 아시아 시장의 진출과 함께 올해 말 소프트웨어의 본고장인 미국 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아이티플러스 개요
Business Infrastructure Software Company

웹사이트: http://www.itplus.co.kr

연락처

아이티플러스 마케팅팀 김진수 과장 02-2126-385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