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일상탈출, 강원도 평창으로

뉴스 제공
평창군청
2006-01-13 15:50
평창--(뉴스와이어)--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뭔가 특별한 것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주말이 다가오면 이번 주말은 어디로 가볼까? 고민하기도 하지만 막상 떠날려고 하면 머리부터 아파온다. 어디로 가야할지, 뭘 먹을건지, 어디서 자야하는지 등등. 떠나고는 싶지만 준비할 것이 많아 머뭇거리곤 한다.

이번 겨울에는 춥고 하얀 눈이 가득한 강원도 평창으로 가보자. 겨울의 스포츠를 맘컷 즐길 수 있는 평창은 주변에 스키장과 아름다운 겨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역 문화축제가 다채롭다.

2014 동계올림픽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중인 평창군이 국민들의 지지를 얻고 평창을 알리고자 만든 평창문화관광포털 (www.yes-pc.net)에서 평창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평창문화관광 포털은 꼼꼼하게 정리되어 있는 여행정보뿐만 아니라 숙박예약시스템 및 강원도 특산품 쇼핑몰을 한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평창의 추천 숙박정보를 한 눈에!
예전에는 스키장 주변이나 관광지 주변의 큰 호텔이나 리조트만 온라인 예약이 가능했지만, 주변에 특색있는 팬션이나 작은 민박집은 온라인으로 예약이 불가능했다. 발품을 팔아 돌아다니거나 입소문으로만 알아서 찾아 갈 수 있었는데 이번 평창문화관광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시설을 확인하고 예약까지 가능한 예약시스템을 구축해 놓았다.

숙박예약시스템에 소개되는 팬션들은 평창군 농박협의회 회원으로 평창지역 추천 숙박업체들이다. 평창의 숙박시설은 전국에 어디에 내놔도 손색이 없으며 서비스 또한 일품이다.

평창문화관광포털 www.yes-pc.net에서 “숙박예약”을 클릭하면 원스톱 예약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으며 1월 중으로 카드결재도 가능하다고 한다.

목적지를 정하고 숙박까지 정해지고 나면 여행을 떠나는 사람의 발걸음은 한결 가벼워진다. 마지막으로 평창문화관광 사이트에서 근처의 맛집까지 검색을 하면 준비는 완료. 평창에 가서 맘껏 즐길 마음과 추운 날씨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두꺼운 외투와 장갑, 목도리를 준비하면 이젠 떠나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즐긴 여행이라면 평창문화관광포털 www.yes-pc.net에 므흣한 겨울 여행 이야기와 일탈 속에서 즐긴 재미있는 사연을 올려주는 센스도 발휘하자.

웹사이트: http://www.happy700.or.kr

연락처

코마스미디어 최용석 031-971-0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