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난 사고뭉치가 아니다! 리틀해병수색대원”

안산--(뉴스와이어)--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SBS"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방영단체인 해병대극기훈련단(www.rokmccamp.com)에서 1월20일 시작하는 '2006년 겨울동계캠프' 마지막기수 46기(5박6일)를 모집한다.

마지막기수 46기는 집에서 부모님말씀을 잘 듣지않는 아이, 게임중독인 아이,도벽이 있는 아이,욕을 잘하는 아이, 이기적인 아이들을 최대한 개과천선하는데 주력하는 코스이다.

평소 아이들때문에 어떻게 하지도 못하고 가슴앓이하시는 부모님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5박6일동안 아이들은 해병대PT,장애물훈련,행군(4km~12km)서바이벌게임(페인트볼),캠프파이어,설원축구,환경생태관전망대 관람 등 다양한경험을 통해 동기들과 협동심을 기르며 멀리 떨어져있는 부모님을 그리워하며 전상서를 쓰는 등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5박6일동안 멀리 아이들을 떠나보내 마음 한구석 걱정과 근심으로 가득찬 부모님들을 위해 사진업데이트 서비스와 아이들 현황상태를 실시간으로 서비스 한다. 또한 형제,자매,남매,국가유공자자녀,장애인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 캠프는 2002년~2005년까지 1만명이 넘는 극기훈련생들을 교육하였으며 극기훈련뿐아니라 많은 봉사활동으로 많은 영상매체에 방영되었으며 신뢰도가 높은 단체로 많이 알려져있다.

해병대극기훈련관계자는 "아이들 훈육프로그램에 방영된 단체인만큼최선을 다해 아이가 개선될수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okmccamp.com

연락처

해병대극기훈련단/박상진/011-9754-31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