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Tops Club(통합우수고객 우대프로그램)제도 실시

뉴스 제공
신한금융지주회사 코스피 055550
2006-01-15 12:00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그룹(www.shinhangroup.com 대표 이인호)은 1월 16일부터 그룹사간 통합 우수고객우대프로그램인 ‘Tops Club’ 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Tops Club’은 기존 신한은행의 주거래보너스제도, 조흥은행의 단골고객제도를 통합하는 뉴뱅크의 새로운 우수고객 우대프로그램인 동시에 굿모닝신한증권과 신한카드 등의 그룹사에서도 공동으로 실시되는 그룹통합 우수고객 우대프로그램이다.

선정기준은 신한금융그룹내 은행, 증권, 카드 등 고객이 이용하는 회사의 거래실적에 따라 프리미어, 에이스, 베스트, 클래식의 총 4등급으로 선정되며,

가입된 고객은 그룹의 어느 계열사를 거래하더라도 본인의 등급 중 최고의 등급에 해당하는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예를 들어, 신한은행의 Tops Club 프리미어 고객이 굿모닝신한증권을 거래할 때, 증권의 거래실적에 따라 기준을 적용받는 게 아니라, 은행의 프리미어고객의 대우를 증권에서도 그대로 적용받는 것이다.

신한지주 관계자는

“새로운 개념의 우수고객제도인 Tops Club의 시행으로 신한금융그룹을 거래하는 우수고객에게 차원높고 다양한 원포탈 네트워크시스템과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그룹사간 상품 교차 판매도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1월 6일 경기도 기흥 연수원에서 있었던 그룹시너지포럼을 통해 2006년 시너지영업전략의 일환으로 핵심고객(Tops Club) 130만 확보의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신한금융지주회사 개요
주식회사 신한금융지주회사(신한금융그룹, Shinhan Financial Group)은 2001년 금융업을 영위하는 회사 등에 대한 지배·경영 관리, 종속회사에 대한 자금 지원 등을 주요 사업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group.com

연락처

홍보팀 강현우 차장 02-6360-3040 011-595-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