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Tops Club(통합우수고객 우대프로그램)제도 실시
‘Tops Club’은 기존 신한은행의 주거래보너스제도, 조흥은행의 단골고객제도를 통합하는 뉴뱅크의 새로운 우수고객 우대프로그램인 동시에 굿모닝신한증권과 신한카드 등의 그룹사에서도 공동으로 실시되는 그룹통합 우수고객 우대프로그램이다.
선정기준은 신한금융그룹내 은행, 증권, 카드 등 고객이 이용하는 회사의 거래실적에 따라 프리미어, 에이스, 베스트, 클래식의 총 4등급으로 선정되며,
가입된 고객은 그룹의 어느 계열사를 거래하더라도 본인의 등급 중 최고의 등급에 해당하는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예를 들어, 신한은행의 Tops Club 프리미어 고객이 굿모닝신한증권을 거래할 때, 증권의 거래실적에 따라 기준을 적용받는 게 아니라, 은행의 프리미어고객의 대우를 증권에서도 그대로 적용받는 것이다.
신한지주 관계자는
“새로운 개념의 우수고객제도인 Tops Club의 시행으로 신한금융그룹을 거래하는 우수고객에게 차원높고 다양한 원포탈 네트워크시스템과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그룹사간 상품 교차 판매도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1월 6일 경기도 기흥 연수원에서 있었던 그룹시너지포럼을 통해 2006년 시너지영업전략의 일환으로 핵심고객(Tops Club) 130만 확보의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신한금융지주회사 개요
주식회사 신한금융지주회사(신한금융그룹, Shinhan Financial Group)은 2001년 금융업을 영위하는 회사 등에 대한 지배·경영 관리, 종속회사에 대한 자금 지원 등을 주요 사업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group.com
연락처
홍보팀 강현우 차장 02-6360-3040 011-595-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