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신용회복위원회 활동실적
아울러, 2005년 중 상담실적은 646,448건으로 지금까지 총 1,660,232건의 상담을 실시하여 종합상담기구로서 개인채무자의 올바른 신용회복안내는 물론 채무로 인한 법률문제 무료상담, 개인회생절차 및 소비자파산 등 채무자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였음
또한, 2005년 중 신용회복지원 확정자 233,862명과 중 ·고등학생, 대학생, 군복무자 및 일반인 186,943명을 대상으로 신용관리방법, 합리적인 부채관리, 건전한 소비생활 등에 대한 신용관리교육을 실시하여, 지금까지 총 758,074명이 위원회의 신용관리특강을 통하여 신용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제고 되었음
한편, 위원회의 “무료취업안내센타‘에서는 2005년 중 4,076명을 취업시켜, ’03년 12월 개설 이래 지금까지 총 5,357명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하였음
웹사이트: http://www.ccrs.or.kr
연락처
신용회복위원회 / 조사연구팀 홍덕진 과장 (☎02-6362-0264)
홍보팀 김승덕 팀장 6362-0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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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2월 15일 10:08